짬뽕 좋아하시나요?
요즘 배달의 민족, 쿠팡이츠 등 시켜 먹는 중국집 음식 퀄리티가 예전만 하지 못하잖아요??
짜장면이나 짬뽕 한 그릇 시키려면 사이드도 같이 시켜서 배달 최소금액 맞춰야 하고..
이제 매콤하고 깊은 국물 맛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'이연복의 목란 짬뽕'으로 대체해요!
마켓컬리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!
📦 제품 구성 및 특징
- ✔️ 이연복 셰프의 직접 개발 레시피로 만든 정통 중식 짬뽕
- ✔️ 냉동 상태로 배송되어 언제든 간편하게 조리 가능
- ✔️ 쫄깃한 면발과 진한 불맛의 국물이 일품!
- ✔️ 마일드 / 오리지널(매운맛) 2가지 맛 선택 가능
- ✔️ 2인 분에 12,000원~13,000원 가량이기 때문에 6천 원에 짬뽕 먹을 수 있어요!
👨🍳 조리 방법
- 해동한 짬뽕탕을 먼저 끓여줍니다 (5분간)
- 그리고 냄비 하나를 더 준비하여 짬뽕탕을 끓인 지 2분 됐을 때 끓는 물에 면을 2분간 삶아 줍니다
- 면을 채반에 건져 물기를 뺀 후 짬뽕탕에 부으면 완성! 간단하죠?
※ TIP : 먹기 전날 미리 냉동된 면과 국물을 냉장실로 옮겨놔 주세요! 미리미리 해동
📝 솔직 후기
크~ 면발 살아있네 살아있숴!
솔직히 이 가격에, 이 정도의 퀄리티면 웬만한 중국집 이긴다고 생각해요! 푸짐한 내용물 보이시죠?
홍합, 돼지고기, 양파, 당근, 호박, 오징어 등의 재료도 충분히 들어가 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해장으로도 딱 좋더라고요
먹다 보면 혹시나 양이 적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 계시죠?
그럴 때는 햇반이나 미리 준비했던 밥을 말아줘서 싹싹 긁어먹으면 도파민 터진다 이 말입니다ㅎㅎㅎ
너무 맛있어요.... 라면에 밥 말아먹는 것보다!!
📝 총평
기대 이상으로 불맛이 진하게 살아있고, 깊은 해물 육수의 풍미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.
외식하지 않아도 집에서 고급 중식당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.
바쁜 직장인, 혼밥족, 야식으로도 최고! 이제 배달비로 지출이 크신 분들은 짬뽕시켜 먹지 마세요!